긴 밤. 우유 한잔과 따뜻한 바닥과.

긴 밤.
우유 한잔으로 속을 달래고
부엌 따뜻한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웠다.
이 시간에
이 공간에서 느낀 호젓함이란.
아무도 없는 것 같은 고요한 시간과 공간.
지금이 영원한 시간이었으면.
이 시간이 영원한 나의 시간이었으면.

댓글

  1.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도 필요하죠

    답글삭제
    답글
    1. 요즘에는 가장 행복한 시간이에요.
      함께하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요즘의 제겐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네요.

      삭제
  2. 그대와 함께 긴 밤을 속삭였으면..

    답글삭제
  3. 처음 와봤네요
    가끔 읽으러 와두되죠?!

    답글삭제
    답글
    1. 그럼요.
      기다리고 있을테니
      자주 오세요.

      삭제
  4. 자주 와 볼께요 ^^

    답글삭제
  5. 답글
    1. 당신도 자주 와주세요.
      오늘의 제주 바다는 어떤가요?

      삭제
  6. 따스한 부엌 바닥에 누워 어떤 꿈을 꿀까요?
    고요한 열정
    놓아준 욕심
    깊은 심연

    답글삭제
  7. 가끔은 그냥 조용한 것 그보다 황홀한건 없는거 같아요

    답글삭제
  8. 얘기 나누고싶어서 가장 깊숙한 은밀한 곳으로 왔네요. 저는 22살이지만 임자있는 당신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제가 잘못된 걸까요? 20대초반인 친구가 당신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에 대해 어떤 기분이신가요?

    답글삭제
  9.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0. 처음부터 다시역주행 하러왔어~

    답글삭제
  11. 기다림에 흔적을 찾아 여기까지 왔네요

    답글삭제
  12. 지금 어떤 시간속에 살고 계신가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