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임 스커트.




이른 아침의 스타벅스.
의자에 앉자 옆으로 길게 트인 스커트 사이로 흰 다리가 드러났어요.
옆에 앉은 그의 눈은 제 허벅다리를 훔쳤죠.
가릴까 하다가 그냥 두었어요.
꽤 훤칠하고 깔끔한 인상의 그에게 주고 싶었어요.
그의 앞에서 다리를 꼬고 싶지 않았어요.
정갈하고 정숙하게 두 무릎과 발끝을 가지런히 모았어요.


그것 아시나요?
다리 사이를 정갈히 하는 여성일 수록 성에 대해 잘 아는 여자라는 것.
경험 많은 여성일수록 짧은 스커트로 인해 희게 드러난 허벅지와 다리사이를 가리려 스커트 끝자락을 끌어 내리기 바쁘답니다.

댓글

  1. 옆에 앉은 남자에게 큰 선물을 주셨네요

    답글삭제
  2. 얊은 스타킹과 힐, 가지런한 모습이 더 남자를 흥분하게 하는 걸 아는 정숙한 당신... ^^

    답글삭제
  3. 그 남자의 반응은 만족스러웠나요?

    답글삭제
  4. 진한 흡입력이 일품이십니다. 글도 잘 쓰시고, 적절한 사진까지, 한편의 시화전을 보는 듯합니다. 텍스트로 전해져오는 느낌이 참 묘하네요. 흔히 음악에서 느껴지는 절정이, 신체적 오르가즘과 같다고 하던데, 텍스트로 전해져오는 느낌도 그에 못지 않네요. 놀라움과 뜨거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땡큐 커피
    땡큐 반듯함 속에 감쳐둔 에로틱한 욕망

    답글삭제
  6. 반응을 즐기며 님도 젖으셨겠네요

    답글삭제
  7.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곳은 남녀노소 잘 차려입은 분들이 꽤 많네요.
      트임스커트는 여성성을 은밀히 드러내는 도구죠.
      은근한 섹스어필이기도 하답니다.

      삭제
  8. 보기만 해도 흥분이 되네요.
    오늘 부터 스벅만 가야 할듯 하네요.

    답글삭제
  9. 사진...정말 구도 옷의 컬러...완벽합니다.
    마치 스튜디오 하시는 분이나 광고쪽에 일하시는 분이 찍으신듯한..

    답글삭제
  10. 힙에서 허벅지 떨어지는 라인 이쁘네요

    답글삭제
  11. 좋군요 커피가 더 맛있었겠네요
    저는 사진보면서 커피한잔 마시고 갈께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세요.
      저는 사실 살짝 떨렸어요.

      삭제
    2. 저도 생각하면서 살짝 긴장되네요
      토요일 잘보내세요 전 출근해서 커피로 시작합니다

      삭제
  12. 왜 나에겐 그런 행운이 없을까요? 전생에 너무 큰 죄를 지었기 때문일까요?

    답글삭제
    답글
    1. 행운이 없으셨을리가요.
      못 보셨던 것일 거에요.
      아마도.

      삭제
  1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4. 모여있던 발끝과 무릎도 결국엔 점점 벌어졌겠군요

    답글삭제
  15. 거리를 걷다가 혹은 마트에서 ..님 처럼 보이는 여자의 모습에 집중하여 구석구석 보고있으면 그 여자도 나에게 집중하는걸 느끼면 혼자만의 착각에 심장이 쿵쿵해집니다

    답글삭제
  16. 스커트는 사랑입니다 ^^
    특히 앞트임
    앞자리라도 앉게 되면
    완전 행운이죠 ㅎ

    답글삭제
    답글
    1. 앞트임 스커트를 입는 여자의 심리.
      혹시 아시나요?

      삭제
    2. 앞트임을 입는 여인의 심리가 궁금하네여?
      상대의 시그널을 이해한다는 것이 잼있네요.

      삭제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