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rmidine.





























두 다리를 가지런히 모아 모로 눞혀 앉아 그의 다리를 잡고 있어요.
올려다 볼 수 밖에 없어요.
단단하고 희고 깨끗한 그의 것.
그의 다리 사이로 들어가 그의 밑둥을 더운 혀 끝으로 핥아요.
배쪽으로 붙은 그의 귀두를 입술 안에 넣고 혀로 굴려요.
미끈한 쿠퍼액을 입안 혀 위에 돌리다가 삼켰어요.

그는 젊어요.
평온함에도 힘이 느껴질 정도로 언제나 적당히 탱탱해요.
느껴지는 젊음을 표현할 길이 없네요.
크고 늠름하고, 화가나면 무서워요.
눈 앞의 거대한 존재는 자의적으로 무릎을 꿇게 만들었어요.
강한 번식욕에 의한 여성의 본능일거에요.

나이가 있는 남자의 그것과 달라요.
맛도 발기 전의 탄력도.

그의 쿠퍼액에는 흰 정액이 섞여나와요.
질질 흐른다는 표현이 적당해요.
그는 참을성이 없어요.
언제나 흰 정액이 섞인 쿠퍼액을 질질 흘리며 제 열락을 받고 있죠.
어김없이 제 입으로 제 목으로 넘길 수 밖에 없어요.

풍부하고 진한 정액 특유의 향과 맛이 저를 어지럽게해요.

전 즐겨요.
버섯과 꽃을요.
특히 싱싱한 것을요.

댓글

  1. 러스트님의 로망의 한계는 어디까지 인가요?? 언제나 새로운 로망을 꿈꾸시는 군요~
    당신의 로망을 채워줄 남자는 핸복하겠어요

    답글삭제
  2. 생각나나 봅니다. 희고 끈적한 그것이

    답글삭제
  3. 숨 쉴수 조차 없을 정도로
    입안에 가득 차 있었기를

    답글삭제
  4. 이기적인 그러나 사랑스런
    http://m.dongascience.donga.com/news.php?idx=-5318551

    답글삭제
  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고맙습니다.
      저도 블로그에서의 제가 더 좋네요.

      삭제
  6. 이건 어떤 모습의 사진인가요?

    답글삭제
  7. 좋네요 나른한 오후 점심먹고 들려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즐거운 하루 되셨나요?
      이제 밤이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삭제
    2. 이제 밤이네요 월요일은 힘든날이군요 내일은 비가온다는데 이 기분도 깨끗히 쓸려가면 좋겠어요

      삭제
    3. 전 비오는걸 좋아해요.
      오늘 밤에도 비가 내렸으면 좋겠어요.

      삭제
  8. 젊음이 참 아름답죠. 뭐를 하든 아름답고... 나이 들면서 더 아쉬움이 남는게 젊음이지요. 내가 하지 않았던 것들에 대한 아쉬움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나이듦을 많이 느껴요.
      저기 대학생들을 보며 마냥 부럽기만 하네요.
      전 하지 못했던 것들에 대한 아쉬움보단
      저 젊음의 아름다움 자체가 부럽네요.

      삭제
  9.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0. 글도 사진도 느낌 있네 잡지책의 야한글을 일러스트와 같이 본 기분 젊음을 머금고..... 효과 있겠지? 하루키는 모르는것은 그냥 꿀컥 삼켜라 했는데 난 조금만 맛을 볼것야....

    답글삭제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