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산딸기.



















단단했던 당신의 어깨가.
곧게 서 넓던 당신의 등이.
붉은 기운돌던 당신의 입술이.
빛을 가졌던 당신의 눈빛이.
굵은 땀을 가졌던 당신의 이마가.
땀에 절은 당신의 속옷과 셔츠가.
양말을 신은채 잠들었던 당신이.
참다참다 나온 당신의 숨막히던 더운 숨이.

그리워.
당신의 입술에 밤의 산딸기를 포개어요.


움직일 수 없게 무겁게 내리 누르던 당신의 체중이.
머리를 침대로 내리 누르던 당신의 억샘이.
스커트 안의 다리 사이로 들어오던 당신의 손이.
벌려진 다리를 누르던 당신의 굵은 다리가.
등에 미끄러지는 땀에 젖은 당신의 단단한 가슴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던 진했던 당신의 체액이.
언제나 짧았던 침대 위 당신과의 밤이.
당신의 화를 더운 입술로 풀어주어야 했던 나날들이.

그리워요.

그래서요..
어쩔 수가 없어서요..

댓글

  1. 산딸기가 물을 많이 머금었겠네요. 달디 달겠다

    답글삭제
    답글
    1. 의외로 시큼해요.
      요거트와 섞었어요.

      삭제
  2. 절정으로 치닫아 가쁜 숨을 내시며 그 사타구니 사이 농익은 산딸기를 입술로 베물어 그 달디단 딸기즙으로 갈증을 풀고 싶네요.

    답글삭제
  3. 당신을 산딸기마냥 따먹고 빨아먹고싶네요
    만나줄 수 없나요?

    답글삭제
  4. 남자의 성적 상상을 그대로 현실에서 하고 있는 당신을 생각하니 미친듯이 흥분이 되고있네요~ 사진과 글 잘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남자의 성적 판타지를 알고 있는 여자는 위험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5. 시큼한맛 좋죠.. 계속 탐해도 될까요?

    답글삭제
  6. 달달한 딸기냄새가 여기까지 나는것같아요 ㅎ

    답글삭제
  7. 저 팬티를 벗기고 달달한 딸기를 맛보고 싶소

    답글삭제
  8. 오늘 사무실에서 산딸기나 먹어야겠다 혀끝으로 천천히 음미하면서...

    답글삭제
  9.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0. 이런들 어찌하리 저런들 어찌하리오~~~그대의 산딸기를 입속에 살포시 물고 혀로 음미하면서 잠들고싶네요

    답글삭제
  11. 시큼하면서도 뜨거운 산딸기!

    답글삭제
  12. Even if they understand
    They don't understand :)

    답글삭제
  13. 산딸기를 7만원어치 가락동에서 사와서 구멍이랑 구멍은 다 메우고 싶어지는 오묘한 글이네

    답글삭제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