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집.




입술에 단 술을 뭍혀 그의 입술에 포개었어요.
남편과 함께하던 식탁과 소파, 침대가 그의 것이 되었어요.
남편과 함꼐하던 그 공간에서 새로운 남자를 맞았어요.

이른 새벽까지 지속된 정사.
소파 가죽은 음수에 젖어 엉망이 되었어요.
푸른 천으로 갈았던 침대 시트와 이불은 체액으로 젖었어요.
이틀간의 정사로 그는 제 남자인양 행동했고
자신의 집인듯 머물다 떠나갔어요.

남편과 아이들이 떠난 빈 자리.
욕정을 이기지 못하는 배덕한 아내와 엄마.

그가 떠난 텅빈 침대 위에서
이른 새벽 눈을 천천히 깜빡이며 죄책감에 눈물지어요.

여기저기 너무러진 성인용품들을 한곳에 모으고 정리를 했어요.
여기저기 찢어진 스타킹과 체액에 얼룩진,
반은 벗겨져 제 기능을 상실한 속옷들을 벗고 샤워기 물 앞에 섰어요.

생생한 살의 감촉을 두 손으로 느끼며 몸을 조심스레 씻어나가요.
눈빛이 탁해지고 입술이 조심스럽게 벌어지네요.

다시 몸단장을 해야겠어요.

내일 새벽.
그가 다시 오기로 했어요.
3일째.
난 그를 받을 수 밖에 없어요.

댓글

  1. 뜨거운 당신을 식혀줄 사람은 그 밖에 없나봐요

    답글삭제
  2. 이 순간까지 내게 머물렀던 욕망이 다음 날은 저쪽에 붙어서 나를 괴롭히고 강한 남자의 황금 정령이 아름다운 여인의 허벅진 넓적 다리와 사타구니 사이로 폭포처럼 떨어질 때 잠 재우고 달래고 싶었던 아름다운 여인의 욕망이 다시 타오르고 의지는 잠 재우고 싶으나 의식과 다르게 흥분을 주체할 수 없어 자의식을 떠나고 있을 때 강한 남자역시 감당할 수 없는 무아지경으로 느껴 간다면 이것을 욕망이라 해야 할까

    답글삭제
    답글
    1. 문장이 너무 기네요.
      좀 잘라보세요.
      읽기가 훨씬 수월해질 것 같아요.

      삭제
  3. 당신에게 젖어들고 있네요

    답글삭제
  4. 답글
    1. 그렇지는 않아요..
      절 너무 그런 사람으로 보시는군요.

      삭제
  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6.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7. 만나줘요!!! 함께있고싶어요

    답글삭제
  8. 겉만 봐도 야한 느낌이려나요? 청순한 느낌은 아닐거 같아요

    답글삭제
  9. 덕분에 힘내서 잘마쳤어요

    4시면 마칠듯 해요

    답글삭제
  10. 여전히 즐겁게 사시는군요 크

    답글삭제
  11. 기다림이 싫지않아요
    거기다 비까지 와주잖아요

    오겠다고 한적은 없지만
    "그래요ᆢ힘내요 오늘ᆢ"이란 마지막 메세지는 내게 충분한 기다림의 이유가 되는것 같아요

    Briefing을 마치고
    상기된 얼굴로
    굵직한 악수마저 나누고
    나오며 당신에게 자랑하고 싶었나봐요

    상기된 얼굴도 식어서
    평소의 내가 되었어요 지금은

    카페에서 다시 글들을 읽으며
    불끈하고 추켜세워지는 나의 그것을
    팔꿈치로 꾸욱누르며
    피식 나오는 웃음에
    어이없어하며 말예요

    성욕과 식욕은 동시적인가?

    일을 잘 마쳐서인지
    요동치는 그것이
    에너지를 많이 먹는건지
    배가 고파요

    바닐라라떼 한잔
    아노 한잔ᆢ

    시간이 흘러요

    비가 굵어져요

    기다리는 게

    나쁘지 않아요


    결국은 혼자 돌아가겠지만ᆢ

    그래도 나쁘지않은 기분예요

    내가 당신을 부르거나 찾을 수 없다는 아쉬움은 있지만ᆢ

    빗방울 소리 들으며
    차에서 글들 맘껏 볼래요

    이 뭔 궁상인가 싶지만ᆢ
    오늘은 싫지 않아요

    그러다 들어갈게요 ㅎ

    답글삭제
    답글
    1. 비가 굵어져 좋아요.
      당신은 글을 써야할 것 같아요.

      삭제
  12. 하아.. 폭풍이 지나간자리? 하지만 일렁임은 남아서 또 다시 폭풍이 불어 오겠죠.

    답글삭제
    답글
    1. 매일 같이 폭풍은 찾아오죠.
      잔잔한 호수에 떨어진 조약돌에 의한 일렁임.
      폭풍까지는 아니더라도
      언제나 너울거리는 물결이 제게 밀려들어요.
      비와 함께.

      삭제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