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하루.






오늘은 녹초가 되었어요.
바쁜일이요?
그런것도 없었어요.
특별한 이벤트 없는 그저 평범한 하루였죠.
근데도 몸음 무겁고 늘어졌죠.
저녁식사 후 초저녁에 잠들어 지금 잠깐 깨었네요.
물에 담궈놓은 그릇들을 설거지 하고 고요함 속에 다시 앉았어요.
나른했고 피로했던 무거움으로 가라앉은 이 밤.
지금 당신은 무얼 하고 계시나요?
이 밤.
저와 함께 하는건 오래된,
베란다 유리에 비친 불 들어온 하얀 사과 뿐이네요.

당신은 벗었고
그녀 위에서 헐떡이는 눈감은 쾌락을 즐기고 있었으면 좋겠어요.
특별할 것 없는 이 밤은 당신에게 선물 같은 순간이기를.
특별할 것 없는 이 밤은 그녀에게 열락에 얽메인 캄캄하고도 하얀 순간이기를.
당신들의 안정되지 못한 관계 속에서 더한 정염에 휩싸여 서로를 옥죄는 밤이 되기를.
당신들의 깍지 낀 흔드리는 두 손이 아름다워 보이지 않기를.
나란히 포개진 당신들의 발이 사랑스러워 보이지 않기를.

댓글

  1. 당신과 함께하는 상상을해봅니다. 무엇을 하건 좋겠지요

    답글삭제
    답글
    1. 죄송합니다만 지금 전 혼자이고 싶어요.

      삭제
  2. 새벽 차가운 공기를 마시며 담배한데 피고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찬 새벽 공기를 두 뺨에 맞으며 피우는 담배는 멋있죠.
      맛있구요.

      삭제
  3. 너무너무 피곤한데. 잠을 잘 수가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안아줄게요.
      이리와봐요.

      삭제
    2. 그냥 토닥토닥만으로도 만족할게요 :)

      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침이네요.
      잘 주무셨나요?
      부디 상쾌한 출근길 되시기를 바래요.

      삭제
  5. 새벽에 퇴근해서 잠시 눈 붙였다가
    옷 갈아입고 이른 출근
    미팅전 잠시 긴장을 풀어 봅니다.
    소소한 일상으로 가득한 하루를 애정합니다. 주말을 기대해 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피곤하시겠네요.
      따뜻한 커피가 도움이 될까요?

      삭제
  6. 좋은아침이네요.. 잠은 주무셨나요?

    답글삭제
  7. 겉모습은 단정하지만 속옷은 다소 파격적인 걸 즐기는군요.
    스스로의 음란함을 유지하기 위해 팬티만은 아주 꼴리는 걸로.
    이런 팬티를 입고 있으면 보는 사람뿐만 아니라 스스로도 꼴릴 것 같은데.
    어때요, 정말 그런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요.
      속옷은 제안에 가두어둔 정염의 표출이에요.
      스스로를 위한 은밀한 일탈이기도 하구요.
      즐겨요.
      그러한 정신적 쾌락과 감정을.

      삭제
  8. 혹시 시간 되시면 저랑 만나실래요??

    답글삭제
  9. 오늘은 좋은 잠. 깊은 잠이 올거에요. 어제 피곤했으니 오늘은 푹 꺼져라 잠들겠죠.

    저도 1~2일은 잠 설치다 그 다음날은 푹 자더이다. 그러다 다시 1~2일은 잠 설치는 힘든 도돌이표이지만....

    답글삭제
    답글
    1. 어제도 잘 잤는걸요.
      빗소리가 듣고 싶어요.

      삭제
  10. 그럴때 있죠
    내 존재감이 없어 보일때

    관심과 이해받고 싶을때



    답글삭제
    답글
    1. 전 언제나 그런것 같아요.
      내면의 성숙이 필요해요.

      삭제
  11. 이집 분위기와 어울리는 노래 추천.... 영화음악 Historie D'O 알고 있을것 같은데?

    답글삭제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